요즘 핫한 구움과자집! 휘낭시에 대존맛_대구 파운드 마켓 | 솔직 후기

2021. 10. 21. 02:19놀고 먹는 게 최고야

728x90
반응형
SMALL

 

인스타 맛집은 믿지 않는 인스타 불신자가 인정한 휘낭시에 맛집


가게 입구

코로나로 인해 가게 내부에는 4명까지만 출입 가능하다.
오픈 시간은 12시
당일 메뉴 소진 현황은 인스타를 통해 공지되며 평일은 주로 4~5시, 주말은 2시쯤 마감되는 것 같다.
주차장은 없기에 근처 골목에 능력껏 해야 한다.


내 집 앞에 이런 가게 있으면 좋겠다고 염불을 외운 지 오래... 찐으로 생겼다.
지산동 지산중학교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 도보로 10분정도만 걸어가면 수성못이 있으니 겸사겸사 놀러 가도 좋다.


가게 내부가 다소 좁다. 미리 메뉴를 생각하고 빠르게 구매하고 나가야만 할 것 같다.

12시 15분쯤 방문

빵 종류가 엄청 많다! 이걸 혼자서 만드신다고요?
메뉴가 많은 게 좋으면서도 그만큼 선택지가 늘어나는 거니 가게에 들어가 구매하기까지 다소 많은 시간이 소요되었다.
그래서 인기 메뉴들은 베스트 표시가 있다. 인기 메뉴만 골라 구매해도 충분히 많다.
쿠키 / 파운드 케이크 / 휘낭시에 / 치즈 케이크로 메뉴가 크게 나뉜다.
난 치즈 케이크를 제외한 모든 메뉴를 구매했고 21000원 정도 구매했다.


맛있게 먹는 방법과 명함을 함께 끼워주는 센스


내가 구매한 빵들과 솔직 후기

얼그레이 파운드, 레몬 파운드, 초코 쿠키, 시나몬 휘낭시에, 녹차 휘낭시에, 솔티 휘낭시에, 아몬드 휘낭시에, 무화과 휘낭시에를 구매했다.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던 건 시나몬, 솔티 휘낭시에.
나머지는 맛있긴 한데 딱히 재구매할 의사는 없이 그냥 무난했다.
휘낭시에는 정말 맛있다. 얼그레이 파운드 케이크와 얼그레이 휘낭시에가 들어가는 재료는 같을지라도 파운드 케이트와 휘낭시에 맛 자체가 달랐다. 휘낭시에가 훨씬 매력 있었다.
가격은 파운드케이크 3500원, 휘낭시에는 2500원으로 천 원 차이다.
휘낭시에가 비싼 건 알지만 그래도 비쌌다. 저 작은 게 2500원이라니... 아껴먹어도 두입이면 끝났다.


이것이 아직까지 내가 재방문하지 않은 이유이다.
맛있긴 하지만 약간 부담스러울 수 있는 가격과 맛에 대한 인상이 크게 남지 않아서 비록 같은 동네이지만 굳이 찾아가지 않았다. (가게 근처로 지나가게 된다면 다시 가볼 만한 정도?)


내돈내산 후기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