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왕자] Chapter 1. 뱀 그림과 어른들 (p.3 ~ 6)

2022. 2. 2. 05:19빨간 맛, 궁금해?!/'어린왕자' 중국어판 한권정복

728x90
반응형
SMALL

다량의 의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六岁那年, 我在书上看到一幅很精美的面,那本书和原始森林有关,名字叫 《真实的故事》。面里有条大蟒蛇正要吞食野兽。这里是那幅面的副本:书上写着:“大蟒蛇会把猎物整个吞进去, 完全不咀嚼。然后他们就无法动弹了,要花六个月的时间边睡觉边消化。”  

6살이 되던 해, 나는 책에서 한 폭의 정교하고 아름다운 그림을 보았다. 그 책과 원시림은 서로 관련이 있었고 이야기의 진실이라는 이름으로 불렸다. 그림에는 큰 뱀이 짐승을 삼키고 있었다. 이건 그 그림의 사본이다 : (그림1) 책에는 "큰 뱀이 사냥감을 통째로 삼키려 하는데 완전히 씹지 못했다. 그런 후 뱀들은 움직일 방법이 없었다. 그래서 6개월의 시간을 사용하여 잠을 자며 소화를 시켜야 했다." 라고 쓰여있었다.

  于是我的思维飞到丛林里探险, 最后用彩色蜡笔面出了处女作。我的第一号作品。它是这样的:  

그래서 나의 상상은 정글로 날아가 탐험했고 마지막에는 컬러 크레파스로 처녀작을 그렸다. 나의 첫 번째 작품이다. 그것은 이런 모습이다 : (그림2)


타자로 중국어 치는 것도 오래 걸린다 ㄷㄷ (4줄 쓰고 GG)
대신 필사한 노트 사진으로 대체...^^;; (개발새발 글씨체 눈 감아)


To be continue...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