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이어폰 가성비 끝판왕!_삼성 버즈2 리뷰

2021. 9. 4. 16:59요즘 뭐 해?

728x90
반응형
SMALL

정가 149000원이지만 할인 받아 124000원에 구매한 버즈2 실사용 후기!


삼성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갤캠스)에서 구매했습니다.
대학생 이메일만 인증받을 수 있으면 누구나 이용가능합니다!
갤캠스는 기본적으로 정가에서 10%할인이 들어가고 추가로 청구할인과 사은품이 증정됩니다.
중고가 아닌 신품으로 구매하고자 할 때 가장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방법은 갤캠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최저가보다 더 저렴)


(갤캠스 배송이 느리다고 소문이 나서 이번에도 그러겠거니 했건만 빠른 배송에 놀램)
삼성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하면 사은품으로 플립을 본떠 만든 케이스를 선물로 줍니다.
색상은 총 4가지로 블랙, 화이트, 올리브, 라벤더가 있으며 전 버즈2에서 새롭게 선보인 색상인 '올리브'를 선택했습니다.

디자인

버즈 겉 케이스와 이어폰 표면은 유광이지만 케이스 내부는 무광입니다.
올리브 색상이 유니크하면서 예쁘게 잘 나왔어요!
디자인 적으로는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버즈 케이스도 정말 신경 많이 쓴게 보이더라고요.
플립 케이스라니..! 그리고 타사에서 구매하면 바나나 우유, 노티드, 마카롱 케이스 주던데... 이것도 너무 탐나요ㅠ 단독 판매 소취!!!


성능

(이전에 쓰던 기종인 버즈 플러스와 비교해보았습니다)
버즈2에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들어있습니다.
전 세대인 버즈1과 버즈 플러스와 비슷하거나 더 저렴한 가격임에도 여기에는 없던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넣었다는 점이 놀라웠습니다.
사실 저는 버즈 플러스를 너무 만족스럽게 사용했기 때문에 노이즈 캔슬링의 필요성에 대해 크게 느끼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버즈2를 사용하면서 노이즈 캔슬링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주변소리 듣기 기능은 사실 버즈 플러스에선 잘 이용하지 않은 기능이었고 실험실 기능이라 성능이 좋진 않았죠. 하지만 버즈2에선 불편함 없이 너무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버즈2의 착용감 또한 좋았습니다. 저는 이어팁만 기존의 것보다 작은 것으로 바꿨고 오래 끼고 있어도 답답하고 불편한 건 없었습니다.


위에서 좋은 점만 나열했는데 버즈 플러스보다 버즈2가 아쉬운 점이 딱 하나 있습니다. 바로 '배터리'입니다. 버즈 플러스는 충전해준 기억이 거의 없을 정도로 오래가는 배터리를 자랑했는데 그에 비해 버즈2는 배터리 용량이 작은 지 3~4시간 정도 사용하면 충전을 해야 합니다. 이게 생각보다 귀찮고 신경 쓰이더라고요.


총평

이 가격에 이 정도 성능을 보인다는 점에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가격이 아니더라도 성능 만으로도 구매할 가치는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버즈 플러스 사용자라면 버즈2로 넘어오라고 추천하고 싶습니다.


내돈내산 리뷰

728x90
반응형
LIST